▲ 서귀포KAL호텔이 야외 프리미엄 캠핑장 및 로비 라운지에서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인다./자료사진= KAL호텔네트워크

서귀포KAL호텔은 제주여행 바캉스시즌을 맞이해 가족과 연인들을 대상으로 야외 프리미엄 캠핑장 및 로비 라운지에서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준비로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여느 캠핑장들과는 달리, 서귀포 KAL호텔 프리미엄 캠핑장에서는 별다른 장비를 챙기지 않아도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열대 야자수 사이로 문섬과 섶섬이 두루 보이는 바다를 여유롭게 마주하면서 청정제주가 가져다 주는 자연의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최적지이다.

점심 시간대 이용객은 스페셜 피크닉 바스켓 세트를 통해 진정한 캠핑 피크닉의 낭만을 느낄 수 있다. 고급스러운 재료와 KAL 호텔 셰프의 손맛이 어우러진 피크닉 바스켓 세트는 파니니와 음료로 구성된 A세트와 반합 오징어 먹물라면과 주먹밥으로 구성된 B세트 등이 있다.

또한 캠핑 바비큐는 안심꼬치구이, LA갈비, 항정살, 흑돼지 오겹살, 전복, 새우, 소시지 등 다양한 육류와 해산물로 구성된 2종 세트와 더불어 추억의 도시락, 어묵탕, 컵라면, 쌈야채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어린이용 키즈세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이용시간은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이외에도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제주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호텔 내 로비라운지에서는 샌드위치, 케이크, 마카롱과 함께 커피 또는 전통차를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와 눈꽃팥빙수, 눈꽃녹차빙수, 신선한 제철채소와 과일을 즉석에서 착즙하여 천연의 맛을 그대로 유지한 100% 천연주스 등 웰빙 음료도 마련되어 있다.

 

저작권자 © 시사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