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여행박사

화제의 명소와 고층빌딩이 속속들이 자리 잡고 있는 도쿄(tokyo). 과거와 현재가 어색하지 않게 어우러져 이색적인 매력을 뿜어내는 도쿄는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손꼽히는 여행지다. 무엇보다 큰 맘 먹고 떠나는 해외여행을 짧은 시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놀 거리, 먹을거리, 볼거리가 다양해 한국 여행자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효자 여행지이기도 하다.

알짜 해외여행 팁을 콕콕 찔러주는 여행박사가 이번에는 도쿄 여행의 즐거움을 미리 맛볼 수 있는 ‘도쿄프로젝트’를 공개했다.

도쿄프로젝트는 다양한 매력을 뿜은 도쿄를 EAT, PLAY, FUN, LOVE 총 4가지 테마별로 영상에 담아 소개하는 생생한 도쿄 여행기다.

여행박사는 ‘젊음, 도쿄를 동경하다’를 주제로 제작된 이번 프로젝트가 일본 여행의 전문가인 여행박사 직원들이 ‘도쿄 원정대’로 나서 추천 여행지를 직접 선정하고 소개하는 고농축 여행팁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먹고, 보고, 즐기는 등 짧은 영상에 담긴 여행 모습은 도쿄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여행의 설렘과 함께 생생한 정보로 다가간다. 맛집 탐방을 위한 EAT은 일본 인기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에 방송된 오코노미야끼 전문점부터 심야식당 분위기의 이자카야까지 맛집, 까페, 이자카야 등 다양한 먹을거리를 보여준다. 스릴만점 놀거리를 원한다면 PLAY로 가보자. 휴지큐 하이랜드, 디즈니랜드 등 놀이동산의 짜릿함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만약 도쿄의 밤과 낮의 색다른 매력을 여행하고 싶다면 FUN으로, 클래식한 도쿄의 풍경을 느껴보고 싶다면 LOVE를 추천한다.

영상 속 여행지와 먹거리 정보는 세부 페이지에서 간략한 설명을 볼 수 있어 더욱 유용한 팁이 된다. 더욱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도쿄 원정대 생생 리뷰’를 확인하면 된다. 실제 최근 도쿄를 다녀온 여행박사의 직원들이 여행전문가의 내공을 담아 정리한 디테일한 여행팁들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여행박사는 도쿄프로젝트를 기념하여 소니 액션캠과 함께 UCC 공모전을 개최하고 19일부터 11월 8일까지 참가신청을 받는다.

 

저작권자 © 시사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