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포랩스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서울 강남 COEX에서 개최되는 KIMES 2019(제35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에 참여해 고주파온열암치료기인 리미션1℃(REMISSION1℃)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전시부스를 운영하고 리미션1℃ 특별세미나를 대한온열의학회 주최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35회째 열리는 KIMES 2019는 국제의료기기 및 병원설비전시회는 국제적으로도 권위 있는 행사로 국내외 의료 관련 제품 및 설비를 전시하고 홍보하는 행사이며, (주)아디포랩스의 고주파온열암치료기인 리미션1℃를 선보이며 최근 학계에 이슈화되고 있는 온열치료와 면역치료에 대한 생생한 체험과 임상 결과들을 공유하는 전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대한온열의학회 주최 리미션1℃ 특별세미나는 ‘온열치료(리미션1℃) 효과와 증례보고’라는 주제로 대한온열의학회 및 아시아온열종양학회의 회장인 최일봉 교수,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방사선종양학과의 장홍석 교수 및 강영남 교수, 대전대학교 둔산한방병원의 유화승 교수, 원광대학교 전주한방병원의 주종천 교수가 강연하며, 고려대학교 안산병원 간담췌외과 송태진 교수가 좌장으로 참여하는 명실상부한 학술 세미나가 진행된다.

KIMES2019 전시행사뿐만 아니라 리미션1℃ 특별 세미나에 인도, 말레이시아, 필리핀, 중국 등의 해외 바이어는 물론 의료 관계자가 대거 방문하여 세미나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대한온열의학회 최일봉 회장, 세계할랄연맹(UNWHD)의 MOHAMED JINNA 회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고주파온열암치료기인 리미션1℃의 임상과 관련하여 온열치료 및 면역치료의 연구 내용들을 발표한다.

KIMES2019 전시는 강남 COEX몰 3층 D홀 D310에서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세미나는 COEX 3층의 세미나홀 300호에서 3월 15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고주파온열암치료기인 리미션1℃는 (주)아디포랩스가 순수 국내 기술로 제조 생산하여 판매하는 고주파온열암치료기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는 물론, 할랄 인증, 미국 FDA 등록, ISO13485 인증, 샤리아(Shariah) 인증, RoHS 인증까지 획득하여 국내외에서 그 기술력과 임상 결과에 대해 신뢰 받고 있다.

현재 국내에는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을 포함한 많은 병원에 납품돼 있으며, 해외에는 인도의 옥시메드병원과 우즈베키스탄의 굴리스탄 국립암센터에서 사용 중이며, 많은 해외 국가들로부터 수출계약과 수출문의가 진행되어 전시 기간 중에도 추가적인 수출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주)아디포랩스의 한성호 대표는 “리미션1℃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장을 마련하여 세계의 의료관계자 및 바이어들에게 우리 기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세계 의료기기 시장에 고주파온열암치료기 리미션1℃를 수출하는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더 나아가 이번 KIMES 행사를 통하여 암 치료에 대한 온열치료와 면역치료의 효능에 대하여 널리 알려 국내외 암 환자들에게 1℃의 기적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시사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