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유수영화제 초청과 뜨거운 호평으로 작품성을 입증한 올해 가장 강렬한 데뷔작 '선희와 슬기'가 배우 김준면(EXO 수호)과 배우 김환희의 강력한 공감메시지를 담은 릴레이 추천영상 1탄을 전격 공개했다. 

'선희와 슬기'는 친구가 필요했던 열여덟 살 ‘선희’가 한 사소한 거짓말로 인해 친구가 죽게 되자 낯선 곳에서 ‘슬기’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거짓된 인생을 시작한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

'선희와 슬기'는 충격적인 스토리를 섬세하고 인간미 넘치는 시선으로 담아내 연출력이 돋보이는 실력파 신예 박영주 감독의 장편 데뷔작으로 스타들의 뜨거운 추천 릴레이가 이어져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배우 김준면(EXO 수호).

이번에 공개된 릴레이 추천영상 1탄은 최고의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멤버이자 배우 김준면(수호)의 강력 추천으로 먼저 영화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는다.

그는 "'선희와 슬기'를 많은 분들이 보고 함께 느끼고 공유했으면 한다"라는 특별한 당부와 함께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 배우 김환희.

또한 영화 '곡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던 배우 김환희 역시 "영화에서 ‘선희’가 상대방의 관심과 사랑을 위해서 거짓말을 하는 모습이 안타깝기도 하고 한편으론 이해되기도 했다"라는 소감을 남기며 같은 10대로서 주인공의 모습에 강력한 공감을 표했다.

엑소(EXO) 수호와 배우 김환희의 릴레이 추천영상 1탄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 시키고 있는 '선희와 슬기'는 오는 3월27일 개봉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