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UTH 앨범 커버ⓒ루키컴퍼니

7in Records의 프로듀서 겸 래퍼로 활동중인 무니데이(Moonyday)가 최근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YOUTH’ 를 공개했다.

앞서 두 차례의 싱글을 발매했던 무니데이가 이번 ‘YOUTH’ 앨범을 통해 이전과 다른 스타일의 노래와 랩을 선보였다.

앨범의 제목이자 주제인 ‘YOUTH’ 는 젊은 시절 겪을 수 있는 경험들을 토대로 무니데이본인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앨범으로 본인만의 진솔한 생각들을 전달하기 위해 모든 트랙을 피쳐링 없이 자신만의 생각으로 채워냈다.

무니데이가 모든 곡을 작사, 작곡, 프로듀싱 그리고 앨범 아트워크를 직접 참여하며 표현하고자 하는 감정을 더욱 완성도 있게 나타냈으며 모든 ㅁ트랙은 오랫동안 합을 맞춘 7in Records의프로듀셔JOMO가 작곡, 편곡을 담당하여 둘의 호흡을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인 ‘Chemistry’ 는 리드미컬한 트랙 위에 속도감 있는 멜로디와 랩을 통해 빠르고 급박한 20대의 사랑을 표현한 곡으로 무니데이 특유의 가사와 톤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

그 외에 수록곡들을 통해20대의 사랑과 설레임, 그리고 차가운 현실 등을 얘기하여 다양한 스타일의 곡 별로 다른 감정들을 느낄 수 있으며 매번 새로운 스타일을 도전하여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고 한계를 깨려는 무니데이의 노력과 능력들을 엿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