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지ⓒ랑콤

지난 주말 코엑스 K-POP 광장에서 시선을 집중시킨 수지의 매혹적인 ‘가을 메이크업’이 화제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지난 26일(토요일) 오후, 서울 강남 코엑스 K-POP 광장에 마련된 랑콤 메이크업 팝업 스토어 ‘언 스탑퍼블 클럽(Unstoppable Club)’ 오픈을 기념해 랑콤의 뮤즈 수지와 함께 포토콜 행사를 진행했다.

▲ 수지ⓒ랑콤

이날 수지는 시크함이 돋보이는 올 블랙 패션으로 등장했다. 비즈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블랙 벨벳 미니 드레스에 블랙 롱 부츠를 매치해 ‘걸크러쉬 룩’을 완성했으며, 차분해진 흑발 헤어 컬러와 자연스러운 묶음 헤어 스타일링으로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 수지ⓒ랑콤

특히, 코엑스에 방문한 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올 블랙 패션과 대비되어 더욱 돋보이는 화사한 수지의 피부와 가을의 깊은 분위기가 느껴지는 MLBB 립 메이크업. 수지는 랑콤의 뗑 이돌 롱 라스팅 파운데이션 ‘P0-01’로 본연의 피부 톤을 한층 더 화사하게 연출했다. 여기에 차분한 마른 장미 컬러의 ‘압솔뤼 루즈 루비크림 3호 키스 미 루비’ 색상으로 립에 포인트를 줘 가을에 어울리는 우아한 분위기를 더했다.

▲ 수지ⓒ랑콤

랑콤 관계자는 “이번 랑콤의 메이크업 팝업 행사장에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은 수지의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한 제품은 랑콤의 대표 파운데이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바르는 순간 피부에 밀착되어 우수한 지속력과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자랑한다” 라며, “이와 함께 수지의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 압솔뤼 루즈 루비크림 역시 가을과 어울리는 트렌디한 컬러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 제품”이라고 밝혔다.

▲ 수지ⓒ랑콤
저작권자 © 시사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