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성호 대표가 김덕룡 명예대회장으로부터 표창패를 수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시사연합신문

제6회 대한민국행복나눔봉사대상에서 (주)아디포랩스 한성호 대표가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 표창장”과 함께 패를 수상했다.

이번 대상시상식은 지난 2일 백범기념관 컨벤션홀에서 300여명의 수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됐으며 소외계층을 위해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한 봉사자들의 축제 한마당이 되기충분 했다.

이날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 표창장 수상한 한성호 대표는 국내에서 획기적으로 고주파온열암치로기를 개발하여 국내 대형병원을 통해 암환자들의 임상실험에서 큰 성과를 거두어 왔으며, 이미 일부대학병원은 암치료기로 활용하고 있다. 또한 인도, 중국,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및 유라시아 국가 등에서 상당한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특히 정부의 아시아 신남방정책에 부응하며 해외 시장에서 그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다.

이날 표창장과 패를 수상한 한성호 대표이사는 "우리 제품이 국내외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어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고 암 환자들에게 삶을 새롭게 길을 열어준다는 자부심으로 임직원 모두가 열심히 했던 결과가 오늘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다"고 수상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대한민국행복나눔봉사대상은 국가와 사회에 기여한 공로가 큰 기업, 단체 및 개인에게 그 공적을 기려 수상하는 상이다.

저작권자 © 시사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