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정화 대표수상 후 시사연합신문 이정엽회장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있다@시사연합신문

사회적기업인 퓨전국악단‘구름’의 김정화 대표가 제6회 대한민국행복나눔봉사대상에서 문화나눔공헌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일 백범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진행된 이번 대상시상식은 수상자,축하객 등 약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됐으며, 봉사자들을 위한 축제의 한마당으로 펼쳐졌다.

문화나눔공헌대상을 수상한 김정화대표는 이날도 어김없이 수상자 및 축하객들을 위한 공연으로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무형문화재 제9호 이수자이기도 한 김정화 퓨전 국악단 '구름' 대표는 그동안 "국악의 저변확대와 청소년 문화정체성 함양을 위해 국악 전반에 대한 교육사업과 후진 양성사업을 진행해 왔으며, 소외계층과 장애우들을 위한 복지서비스 활동 등 국민행복지수공헌에 많은 공적을 쌓아왔다.

▲ 문주형, 정세연, 하분자, 최성란, 최서하, 배유진, 등이 "제6회 대한민국행복나눔봉사대상"시상식에서 공연봉사를 하고있다 @ 시사연합신문사

한편, 이번 6회째 맞이한 “대한민국행복나눔봉사대상”은 국가와 사회에 국민행복지수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있는 기업, 단체 및 개인에게 그 공적을 기려 수상하는 행사이며, 이날 수상자 및 축하객들을 위한 봉사공연자로 문주형, 정세연, 하분자, 최성란, 최서하, 배유진, 등이 함께했다.

저작권자 © 시사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