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밀리세일 행사를 진행 중인 GSK 컨슈머 헬스케어 직원들.

GSK 컨슈머 헬스케어(한국법인 강상욱 사장)는 연말을 맞이해 18일, 19일 이틀 간 GSK 한국법인 사무실이 위치한 LS용산타워에서 피지오겔 DMT, CR 로션과 크림, 센소다인, 칫솔세트 등 대표적인 자사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패밀리세일’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GSK 임직원 대다수가 참여해 성황리에 진행됐으며, 판매 수익금 일부는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에 전달해 국내 아동의 놀 권리 보장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GSK는 2013년부터 세이브더칠드런과 파트너십 체결 후 10년 간 다양한 아동 구호사업을 지원해 왔으며, 최근에는 어린이들의 안전한 놀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도심 지역의 노후한 놀이시설을 개선하는 ‘도시 놀이터 개선사업’을 후원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의 성과로 2018년 5월 서울시 도봉구의 ‘개나리어린이공원’이 새롭게 개장했으며, 지난 9월에는 개장 1주년과 추석을 맞이해 GSK 임직원의 자원봉사 캠페인인 ‘오렌지 유나이티드 위크 (Orange United Week)’ 기간을 활용, 송편을 만들어 주변 이웃에게 나누는 활동을 진행했다.

이외에도 GSK는 임직원들의 자발적 모금과 자원봉사 활동, 회사 매칭 펀드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GSK 컨슈머 헬스케어 한국법인 강상욱 사장은 “연말을 맞아 준비한 사내 사회공헌 활동에 많은 임직원이 즐겁게 참여해 주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GSK 임직원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문제에 관심을 기울일 수 있는 문화를 함께 만들어 가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시사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