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보라 의원이 '파주시 갑' 지역구에서  함께 할 ‘청년과 파주맘 서포터즈’를 모집 한다고 밝혔다@신보라 의원실

미래통합당 신보라 의원이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함께 할 ‘청년과 파주맘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신보라 의원(미래통합당 파주시 갑)은 19일 SNS 공식 채널을 통해 “젊은 파주, 살기 좋은 파주를 만들기 위해 신보라 예비후보와 ‘파주시 갑’ 지역구에서 함께 할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파주시(갑) 지역구에 거주하는 ‘청년’과 젊은 ‘파주맘’으로 구분하여 모집하며, 운정1.2.3동, 교하동, 탄현면, 광탄면, 조리읍에 거주하는 만 45세 이하 청년이거나 아이 키우는 엄마 아빠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에 모집하는 ‘청년과 파주맘 서포터즈’의 주요 활동은, 청년 서포터즈는 SNS 콘텐츠 및 청년공약 기획 및 의견수렴 활동을, 파주맘 서포터즈는 지역 현안, 보육・여성공약 의견 수렴 활동을 하게 된다.

신 의원은 “지역 주민이 주인공 되는 선거, 주민과 함께 승리하는 선거를 만들기 위해 청년‧맘 서포터즈를 기획하게 됐다”며 “서포터즈들과 젊고 참신한 기획으로 지난 8년 간 정체됐던 파주의 성장 동력을 새로 일깨우는 계기를 만들어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시사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