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힐리언스 선마을, 5월 가정의 달 맞아 특별 9988캠프 진행

요즘 대세인 힐링과 치유의 메카인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국내 최초 웰니스 센터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한다.

힐리언스 선마을은 휴대폰, 인터넷, TV가 되지 않는 산골 지역에 위치해 있어 문명과의 단절을 통해 가족들과 새로운 소통의 시작할 수 있는 디지털 디톡스를 제안하고 있다.

물질은 풍요로워 졌지만 몸과 마음은 빈곤한 현대인들, 특히 대화가 부족한 가족들간에 힐링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먼저, 부모님을 위한 장수형 효 건강상품인 9988캠프는 건강한 노후를 위한 생활습관개선법과 추억쌓기, 건강교양강좌 등의 프로그램으로, 숲속 자연명상, 건강트레킹, 임상영양사의 힐링푸드이야기, 현미쿠키만들기, 생활요가와 와식명상, 웃음테라피와 노래교실, 힐링키바와 하우스와인 파티 등이 진행된다. 홍천 선마을에서는 하루 3번 친환경 건강식사가 제공되고, 황토찜질방, 암반욕, 히노키탕, 탄산천, 온열탕 등 SPA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참여하는 부모님들에게는 천연염색한 생활한복이 선물로 제공된다. 9988캠프는 5월 26일~28일(일~화), 2박 3일간 운영되며, 가격은 2인에 80만원이다.

더불어 5월 4일~5일 어린이날에는 가족들을 위한 전통놀이대회, 힐링음악회, 가족건강을 위한 스폐설요리메뉴가 제공되며, 8일 어버이날에는 어르신 특별 보양식과 21일 부부의 날에 입촌하는 커플, 부부들 대상으로 하우스와인이 무료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시사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