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문화유산인 오사카의 청수사

TNT투어에서는 에어부산 항공사의 일본노선 취항 3주년을 맞이하여 오사카지역의 여행상품 구매 시 오사카, 교토, 고베, 나라 지역에서 사용가능한 간사이 쓰루패스(KANSAI THRU PASS) 3일권을 무료 증정하고 있다.

일본 간사이 지역은 오랜시간 일본의 역사와 문화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한 지역으로 맛의 도시 오사카, 일본 역사가 살아 숨쉬는 교토, 일본 최고의 야경을 자랑하는 항구도시 고베가 포함되어 있는 지역을 말한다.

간사이 전 지역에서 사용가능한 간사이 쓰루패스(KANSAI THRU PASS)는 지하철, JR 이외의 전철, 버스를 해당 기간 내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일종의 프리 교통카드라고 할 수 있다.

오사카, 고베, 교토, 나라는 물론이고 와카야마, 고야산까지 관광이 가능하며, 전철이나 버스를 이용할 때 복잡한 요금표를 보면서 표를 사야하는 수고를 덜고, 갈아탈 때마다 표를 다시 구입할 필요가 없어 간사이 지역을 이용하는 여행객이라면 절대 필수품이다.

또한 노선 주변의 주요관광시설 350곳의 우대 할인특전을 받을 수가 있기 때문에 여행일정에 따라 최대 7000엔~최소 4000엔 이상의 교통비와 입장료 절감이 가능하다.

통상 현지 판매가 5000엔(6만원 상당)을 무료 증정하는 이 상품은 숙소를 포함한 부산출발의 오사카 2박 3일 또는, 3박 4일 자유여행이 24만9000원부터 시작되며 출발일은 4월 21일, 22일, 23일, 24일, 25일, 27일, 28일이다.

TNT투어에서는 패스 구매만을 위한 여행객들을 위해 10%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자세한 문의 TNT투어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