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신라호텔이 문라이트 서머 S 패키지 등 여름휴가족 위한 상품을 출시했다.(사진제공: 호텔신라)

제주신라호텔이 국내 최초 커플, 가족 고객을 위한 호텔의 다양한 레저 프로그램은 물론 럭셔리한 시설과 서비스인 '사계절 체재형 럭셔리 리조트'를 선보여, 투숙객들은 제주신라호텔만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최상의 서비스에 큰 만족감과 높은 호응을 나타내고 있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공항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제주신라호텔만의 프라이빗 서비스가 펼쳐진다”며 “제주도 내 호텔 중 유일하게 공항 데스크를 따로 운영해 고객의 편의를 최대화 했으며, 또한 해외의 최고급 호텔에서 경험할 수 있는 프라이빗 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호텔에 도착하여 체크인을 위해 프론트에서 기다릴 필요를 없앴다”고 전했다.

또한 “유독 길고 무더운 기후가 예고된 올 여름, 제주신라호텔은 새롭게 로맨틱한 여름 밤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나이트 비치 시네마’와 ‘문라이트 스위밍’, ‘시네마 와인파티’를 소개했다.

'나이트 비치 시네마'는 올해 처음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호텔의 투숙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중문 해변에 펼쳐진 모래사장 위 천 소재의 대형 스크린과 은은한 조명, 무선 헤드셋으로 제공되는 선명한 음향이 어울려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문라이트 스위밍'은 투숙객 누구나, 사계절 내내 자정까지 이어지는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온수풀과 자쿠지에서 수영과 스파를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제주신라호텔의 대표 상품으로 꼽힌다.

매일 밤 야외에서는 제주의 바다를 감상하며 세계의 와인을 맛보는 '시네마 와인 파티'가 펼쳐진다. 럭셔리 리조트에서의 와인 파티는 여름 날의 멋진 추억으로 간직하기에 충분하다.

이 밖에도 제주신라는 사전 준비없이 럭셔리한 캠핑과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글램핑’을 비롯하여 한라산 휴양림 트래킹부터 요트 체험까지 다양한 레저프로그램을 레저 전문직원 GAO의 안내로 즐기는 ‘자연탐험’ 등을 갖추고 국내 여행 트랜드를 리드하고 있다.

특히,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서는 키즈 캠프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아이들이 부모님과 떨어져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고 그 동안 부모님은 오붓하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아이들과 함께 제주신라호텔에 방문했다면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녹여줄 수제 망고 셔벗 위에 신선한 애플망고 2개 이상의 분량을 듬뿍 올리고 우유 얼음을 갈아 팥을 곁들여 만든 망고 빙수를 맛보는 것을 잊지 말자. 사과처럼 빨갛고 커서 ‘애플망고’라고 불리게 된 제주산 최고품질의 망고를 사용하여 과육의 신선함이 살아있고 일반 망고보다 과즙이 풍부하여 부드럽고 달콤하다.

관계자는 “제주산 애플망고의 풍부한 과즙과 달콤한 맛에 반해 망고 셔벗을 추가로 구매해서 먹는 고객들과 호텔에서 제공되는 망고를 따로 구매하길 원하는 고객들도 많다”고 전했다.

여름휴가기간 동안 제주신라호텔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럭셔리한 서비스를 만끽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문라이트 서머 S패키지’를 추천한다.

7월 12일부터 9월 15일까지 마련되는 이 패키지에는 야외 수영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숨비 스파 존과 나이트 비치 시네마, 와이너리 투어2인, 레저 프로그램 2인, 조식 2인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투숙 기간 중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S카’ 6시간 이용권 (보험료, 유류비 포함) 및 호텔5층에 위치한 ‘라운지 S’ 에서 밤 12시까지 음료와 다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특전이 포함돼 있다.

패키지 가격은 50만원부터 세금과 봉사료는 별도로, 7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은 문라이트 S 패키지 2박 이상 예약하는 커플 고객에게 ‘더 파크뷰 뷔페 디너 2인’ 을 선물하고 있다.(제휴 할인과 중복 적용 불가능)

더욱 상세한 패키지 내용의 문의 및 예약은 전화 및 제주신라호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시사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