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의 영화 예매순위에서는 두근두근 내 인생이 예매율 26.4%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사진제공: YES24)

지난 주말도 김남길, 손예진 주연의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700만관객을 돌파했다. 재난 블록버스터 <인투 더 스톰>은 근소한 차이로 2위를 차지하며, 80만 관객을 동원했다. 추석연휴를 앞둔 이번 주는 강동원, 송혜교 주연의 <두근두근 내 인생>과 최승현, 신세경 주연의 <타짜-신의 손>을 비롯해 최민식이 악역으로 참여하고 스칼렛 요한슨 주연으로 출연하는 뤽 베송 감독의 <루시>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치열한 흥행경쟁에 돌입할 전망이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의 영화 예매순위에서는 <두근두근 내 인생>이 예매율 26.4%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두근두근 내 인생>은 어리고 철없는 부부와 선천적 조로증으로 어린 나이에 노인의 외모를 지닌 아들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타짜>의 속편인 최승현, 신세경 주연의 <타짜-신의 손>은 예매율 23.6%를 기록하며 2위를 차지했다. <타짜-신의 손>은 전편과는 다른 분위기의 낭만적인 로맨스와 웃음이 가미된 유쾌한 도박 활극이다. 스칼렛 요한슨, 모건 프리만, 최민식 주연의 액션 블록버스터 <루시>는 15.2%로 3위에 올랐다.

키이라 나이틀리 주연의 음악영화 <비긴 어게인>은 예매율 6.8%로 4위를 차지했고, 댄스영화 <스텝업: 올 인>은 예매율 5.3%로 5위에 올랐다. 해양 블록버스터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은 예매율 4.5%로 6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시사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