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동욱 신한은행 부행장, 키자니아 서울 진현숙 사장, 체험참석 어린이들이 송파구 잠실동 소재 키자니아 서울의 ‘키자니아-신한은행’ 오픈 기념식에서 리본 커팅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자료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의 신규 파트너사로 신한은행이 결정됐다.
신한은행은 25일 송파구 잠실동 소재 키자니아 서울에서 ‘키자니아-신한은행’ 체험관 오픈 기념식 및 체험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은 ‘키자니아-신한은행’ 체험관에서 직접적이고 능동적인 금융경제 교육을 체험할 수 있도록 “고객 체험’과 은행원 체험”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키자니아 파크 내에 ‘고객 체험’을 통해 사용되는 가상화폐인 ‘키조’의 입출금을 위한 계좌 개설을 하면 신한은행 캐릭터인 신이한이 통장과 카드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은행원 체험을 완료한 어린이에게는 명예은행원증과 ‘신이한이 스티커’를 증정한다.

또한 신한은행은 4월 30일까지 ‘키자니아-신한은행’ 체험관에서 발급받은 고객체험카드를 지참 후 ‘신한 아이행복 적금’ 또는 ‘신한 장학 적금’을 가입한 고객에게 0.1%p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며, Mint레이디클럽을 통해 매월 30명을 추첨하여 키자니아 2인 가족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은행 체험활동을 통해 딱딱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금융을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미래인 우리 아이들이 금융을 좀 더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