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사진=민주당홈피캡쳐

새누리당은 선거를 하루 앞둔 시점에서 더불어민주당의 시대착오적인 흑색선전에 대해 강력하게 경고하고 나섰다.

새누리당 배승희 중앙선대위 부대변인은 12일 논평을 통해 안산시 단원구갑 더불어민주당 고영인 후보 측은 “새누리당 김명연 후보가 새터민에게 사전투표일에 차량을 제공하고 쌀 1포대를 제공했다”며 검찰에 고발했다고 밝혔다.

배 부대변인은 “하지만, 이 같은 주장은 전혀 사실무근이며, 아니면 말고 식의 전형적인 흑색선전으로 불리한 선거판세를 어떻게든 뒤집어 보려고 치밀하게 기획·조작된 것으로 볼 수밖에 없다” 반박했다.

또한  고 후보는 이미 허위사실과 후보자 비방, 명예훼손으로 검찰에 고발되는 등 이번 선거를 시종일관 흑색선전과 근거 없는 비방으로 일관하며 혼탁한 선거를 치른 장본인이다”며 “선거운동 마지막 날까지 흑색선전을 조장하며 허위사실로 선거운동을 마무리 하려는 더불어민주당 후보의 끊임없는 구태정치에 개탄을 금할 수 없다고 피력했다.

배 중앙선대위 부대변인은 "이런 적반하장 식 고발이 유권자에게 통할 것이라고 판단한 것이라면, 이는 대단한 착각이다. 현명한 유권자께서 이런 구태적 선거행태를 표로써 심판해 줄것"이라며 새누리당은 이번 선거가 정책선거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정정당당하게 선거운동에 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