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연합신문 이정엽 사장과 홍윈그룹 윤호 회장이 17일 오전 인천 홍윈그룹 사무실에 상호협력을 통해 역량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후 악수하고 있다. /자료사진=정민우 기자

시사연합신문과 홍윈그룹이 17일 오전 인천 홍윈그룹 사무실에 상호협력을 통해 역량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시사연합신문 이정엽 사장과  홍윈그룹 윤 호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앞으로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보유한 자원과 정보 등을 활용하여 중국과 한국에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 부문을 활성화 하기위한 상호교류를 한다.

이날 양사 대표는 손을 맞잡고 시시각각 변모하는 중국시장을 국내 기업인들을 위해 양사가 협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양사 직원들이 함께 화이팅하고있다./ 자료사진=정민우 기자
특히, 시사연합신문 이정엽 사장은 최근 산동성 영성 시에서 오는 8월12일 한국 문화 알리기 일환으로 한-중 문화교류대전을 앞두고 “중국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는 홍윈 그룹과 힘을 합치게 되어 천군만마를 얻은 기분”이라며 “국내의 기업인들을 위해 빠르게 변하는 중국시장의 정보를 전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또, 한국 홍윈그룹 윤호 회장은 문화에 관심이 많은 시사연합신문과 업무제휴를 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고,  우리 기업인들이 중국을 겨냥하여 많은 판매 전략을 세우고 있지만 중국의 장벽은 계속 높아질 것으로 본다며  국내 기업하시는 분들을 위해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윤 회장은 중국에 3.15라는 단체가 있는데 앞으로 국내에도 중국시스템을 활용하여 중소 상공인들을 위해 서비스할 계획이며, 이는 중국시장을 확보하는데 결정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시사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