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대경글로벌 구병삼 대표가 대한민국행복나눔봉사대상 국회외교통일 위원장상을 수상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있다./자료사진=대경글로벌

주) 대경글로벌 구병삼 대표가 19일 진행된 “대한민국행복나눔봉사대상”에서 국회 외교통일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시사연합신문과 행복나눔봉사대상조직위원회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행복나눔봉사대상 시상식”은 국가 및 사회 각 분야에서 지대한 공헌을 한 기관이나 단체, 기업, 개인을 발굴하여 입법부와 지방자치단체, 각 정당, 시민사회단체, 언론기관 등이 다함께 시상에 참여하여 그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며 국가와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는 봉사 문화를 확산시켜 전 국민의 참여와 나아가 국가의 융성한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취지와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국회외교통일 위원장상을 수상한 대경글로벌 구병삼 대표는 현재 혁신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통해 신 농촌 마을 에어돔시스템을 이용한 4계절 농작물경작을 한국의 농협중앙회와 함께 중국의 농산부와의 협력을 통한 유통구조개선, 도시의 복지 시스템을 도입한 생활및 주거환경 개선을 주목표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구 대표는 경제 분야에서도 중국 후이안시와 LNG엔진 생산부분에 한국 기술과 자본, 중국의 행정, 영업자원을 공동으로 합작. 사업을 추진 중에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구 대표는 이번 대상 수상소감에서 “대한민국행복나눔봉사대상”을 통해 지역사회와 국가발전에 기여하는 나눔 봉사 문화를 전국방방곡곡으로 확산시켜 나갈 수 있기를 바라며 어둡고 소외된 곳을 찾아 앞으로 기업사회공헌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