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와 음악’ 컨셉의 ‘달.콤커피’가 신세경과 함께 달.콤쏭을 부를 주인공을 뽑는다. ‘달.콤쏭을 부를 주인공을 찾습니다’는 프리스타일이 작곡하고 신세경이 부르는 달.콤커피의 달.콤쏭 제작에 일반인이 참여 해 함께 노래를 부르고 음원을 발매하는 이벤트.

달.콤쏭은 프리스타일이 작곡한 곡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행운의 주인공은 신세경과 함께 달.콤쏭을 녹음하고 음원을 발매, 가수로 데뷔하는 관문을 열 수 있다. 달.콤쏭 녹음 후에는 달.콤커피 매장 투어 및 신세경이 직접 사인한 아이패드를 받는 혜택까지 누린다.

특히 수려한 멜로디라인과 다양한 컬러의 사랑노래로 유명한 실력파 힙합듀오 프리스타일과 연기자임에도 불구하고 직접 영화 OST 작업에 참여하고 무한도전에서 숨은 노래실력을 뽐낸 신세경이 호흡을 맞추는 달.콤쏭이 어떤 모습일지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달.콤쏭 오디션은 오는 30일까지 음악전문 포털 사이트 달뮤직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며, 간단한 자기 소개와 사진, 그리고 자신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녹음한 동영상 또는 음악파일 링크를 보내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달뮤직 홈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하다.

달.콤커피는 달뮤직과 함께 내부 심사를 거쳐 5월 중 당첨자를 선정하며, 완성된 음원을 공식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도 제작 할 예정이다.

‘달.콤커피’를 담당하는 다날엔터테인먼트 한진우 본부장은 “다양한 음악 콘텐츠와의 결합을 선보이고 있는 달.콤커피가 달뮤직과 함께 새로운 형태의 오디션을 기획했다”며 “달.콤커피는 음악 콘텐츠와의 결합 뿐 아니라 각종 음악관련 이벤트 및 브랜드 제휴를 적극 진행 하며 새로운 카페의 패러다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제공: 다날

저작권자 © 시사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