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우희 화보ⓒ페라가모 타임피스

페라가모 타임피스(Ferragamo Timepieces)가 배우 천우희의 우아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시계 화보를 공개했다.

매거진 보그(VOGUE) 8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이번 화보는 매 작품마다 내공 있는 연기와 대체 불가한 분위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천우희의 아름다운 모습을 가득 담았다.

▲ 천우희 화보ⓒ페라가모 타임피스

특히 천우희만의 지적인 우아함과 페라가모 시계로 완성한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감각적인 비주얼의 화보를 완성했다.

▲ 천우희 화보ⓒ페라가모 타임피스

이번 화보에서 천우희는 특유의 깊이감 있는 눈빛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묵직한 존재감을 여과없이 발휘했다.

천우희는 햇살이 은은하게 비추는 공간에서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으로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한편, 무심한 듯 시크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에서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 천우희 화보ⓒ페라가모 타임피스

마치 그녀의 일상을 들여다보는 듯한 몰입도 높은 연출로 천우희만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또한 천우희는 톤다운된 핑크, 베이지, 화이트 등 분위기 있는 컬러의 의상에 손목 시계로 포인트를 준 세련된 워치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분위기로 소화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 천우희 화보ⓒ페라가모 타임피스

페라가모 타임피스 브랜드 관계자는 "믿고 보는 배우 천우희가 페라가모 타임피스만의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감성을 완벽하게 소화했다”며 “천우희와 페라가모 타임피스가 제안하는 세련된 워치 스타일링으로 올 여름 감각적이고 럭셔리한 룩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천우희 화보ⓒ페라가모 타임피스

한편 천우희는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똘끼 만렙 드라마 작가 ‘임진주’ 역을 맡아 통통 튀는 매력과 유쾌함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드라마 ‘멜로가 체질’은 오는 8월9일 밤 10시5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