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두번째, 한수천 가요TV 이사). (우측첫번째, 안영일 회장)@시사연합신문
(좌측 두번째, 한수천 가요TV 이사). (우측첫번째, 안영일 회장)@시사연합신문

한수천 가요TV 이사는 지난 6일(화), (사)예총문화예술원(회장, 안영일)에서 진행한 “2022 가요TV 가요대상” 시상식에서 ‘문화예술공로대상’을 수상했다.

가요TV 가요대상 시상식은 지난해에 이어 금년에도 신도림 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불륨홀에서 진행되었으며, 이날 시상식에는 전국에서 가수와 예술인들, 무려 113분 수상자들과 축하 가수들이 총 동원되어 함께 축제의 한마당이 펼쳐졌다.

이날 ‘문화예술공로대상’을 수상한 한수천 이사는 평소 가요예술 공연자들의 美를 위해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왔다.

한수천 이사는 수상 소감에서 “생각하지 않은 공로상을 수상하게되어 기쁨보다 감사마음이 앞선다고 말하고, 평소 안영일 회장의 배려가 없었다면 이런자리가 오지않았을가라고 밝혔다. 이어 한 이사는 ”앞으로 가요예술인들이 더욱 아름다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에에 보여질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를 주최한 가요TV는 (사)예총문화예술원과 최근 문화예술의 메카 대학로에 둥지를 틀고, 200석 규모의 전천후 다목적극장인 한예극장을 비롯, 마로니에 갤러리, 카페, 청소년체험학습관 등을 운영하며 K-문화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정엽 대기자 sisayonhap@naver.com

저작권자 © 시사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