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을 사랑하는 순수한 열정과 진지한 연구 자세로 연주를 즐기는 플루티스트들이 모여 오는 2월2일 서울 예술의전당 IBK 챔버홀에서 공연을 펼친다.

이번 연주의 프로그램은 ‘Flute Music by French Composers’라는 주제로 플루트의 낭만파음악을 대표하는 교과서와 같은 프랑스 작곡가들의 열 개의 곡이 수록되어있는 ‘Flute Music by French Composers’ 모음곡집이다. 한국 최상의 열 명의 플루티스트들이 각기 한 곡씩 책에 수록된 순서대로 이 열곡을 모두 연주한다.

서울 플루트 솔로이스츠 멤버는 국내에 거주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는 최상의 연주력을 보여줄 연주자들로 특별히 모셨다. 한 무대에서 10곡을 각 연주자의 개성을 입혀 라이브로 감상 할 수 있는 매력적인 기획 프로그램이다. 특히 플루트를 공부하는 학도들에겐 더 없이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리더인 양혜숙을 비롯하여 각각의 단원들은 솔리스트로서 음악적인 재능과 감각, 뛰어난 연주력을 지녔을 뿐 아니라, 실내악을 사랑하는 플루티스트들이 어우러져 준비한 연주는 해가 거듭될수록 청중에게 좀 더 다가서는 연주회가 되고 있으며 공연기획 한다우리가 기획을 맡아 공연을 펼친다.

 

저작권자 © 시사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