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미제라블> 빅토르 위고 원작 영화 <웃는 남자>가 오는 3월 28일 개봉 확정과 함께 기괴한 매력에 빠져드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찢어진 입을 가진 한 남자의 실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켜왔던 ‘웃는 남자’ 캐릭터 그윈플렌이 베일을 벗는 순간, 네티즌들이 열광하고 있다.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웃는 남자> 메인 포스터 대공개
티저예고편 10만회 클릭에 이어 메인예고편 역시 온라인 관심 대폭발
3월 개봉예정작 중 최고의 기대작으로 부상

평생 입이 찢어진 채 기괴한 모습으로 살아갈 수 밖에 없었던 한 남자의 일생을 다룬 영화 <웃는 남자>. <웃는 남자>가 3월 28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2월 19일 티저포스터 심의 반려 이슈로 인해 실시간 검색어 및 영화 검색어 1위에 등극하며 3월 열광적인 기대작으로 떠오른 <웃는 남자>의 메인포스터는 관객들을 흡입시키는 매력을 갖고 있다. 특히 지난 티저포스터가 조커 캐릭터의 원전인 ‘그윈플렌’의 찢어진 입에 방점을 찍었다면, 이번에는 오히려 그의 입을 가림으로써 반전 매력을 극대화 시켰다. 메인포스터 속 인물은 어두운 마스크 위로 찢어진 입의 흉터가 살짝 보이는 정도만으로도 ‘그윈플렌’의 매력을 십분 살려주며 또한 마스크 위로 “욕망의 시대, 그의 전설을 만난다.”라는 카피는 세기의 명작이 스크린 위에 어떻게 탄생했을 지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입만 찢어졌을 뿐, 정면을 응시하는 그윈플렌의 눈빛은 여심을 자극할 정도로 강렬한 매력을 발산하다.

한편 <웃는 남자>는 3월 1일(금) 오전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 영화서비스에서 메인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해 화제를 낳고 있다. 지난 2월, 티저예고편을 공개하자 마자 10만회에 가까운 조회수를 클릭하며 놀라운 관심을 자아낸 바, 메인예고편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다. 1800년대를 대변하는 시대적 분위기, 거대한 스케일, 그리고 캐릭터의 매력까지 모두 담은 메인예고편은 지금까지 단 한번도 볼 수 없었던 캐릭터의 탄생을 알린다. 그리고 그윈플렌을 둘러싼 궁정의 음모와 시대의 부조리함에 대항하는 그의 모습에 많은 관객들이 기대감을 표시하고 있다.

빅토르 위고 스스로 인정한 단 한편의 걸작이자, <레미제라블>을 이어 고전 원작 영화의 흥행을 이어갈 <웃는 남자>는 메인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온라인을 초토화 시킬 예정이다. 기괴하고 흉측한 외모 속 슬픈 내면을 가진 한 남자의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스토리를 전달할 영화 <웃는 남자>는 오는 3월 28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시사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