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아줌마들만을 위한 최초 맞춤형 복화술 공연 ‘대한민국 NO1. 복화술사 안재우의 MAMA SHOW!’가 3월 21일부터 6월 30일까지 슈퍼맨아트홀에서 진행된다.

대한민국 아줌마들만을 위한 최초 맞춤형 복화술 공연 ‘대한민국 NO1. 복화술사 안재우의 MAMA SHOW!’(이하 마마쇼)가 오는 3월 21일부터 6월 30일까지 슈퍼맨아트홀에서 진행된다.

‘마마쇼’는 세계가 인정한 복화술사 안재우 대표가 선보이는 공연으로 안 대표는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을 통해 소개된 바 있다.

안 대표는 “복화술이란 입을 움직이지 않고 소리를 내는 화술로 말로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 속 이야기까지 표현할 수 있는 언어이다”라고 하면서  새롭게 선보이는 본 공연은 마음속에 맺힌 말이 많은 대한민국 아줌마들만을 위한 특별한 공연이라고 소개했다.

대한민국 아줌마들만을 위한 ‘마마쇼’는 아줌마들의 최고 관심사인 육아, 시월드, 남편 등의 주제로 관객들의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낸다. 관객들은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자신들의 관심사를 주제로 거침없이 내뱉는 말에 공감하고 환호한다.

그들만의 공통된 주제로 그들만의 이유 있는 수다가 시작된다. 캐릭터들과 함께 허심탄회하게 떠들고 한바탕 웃고 나면 가슴 속이 후련해진다. 다시 말해 공연이 진행되는 80분 동안 관객들은 유쾌한 수다와 상쾌한 웃음 그리고 통쾌한 뒷담화에 생각지도 못한 따뜻한 위로를 받게 되는 것이다.

이번 ‘마마쇼’의 기획,투자사인 에이치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일인다역을 완벽하게 수행해내고 있는 대한민국 아줌마들만을 위한 맞춤형 공연을 통해 그들에게 힘을 주고 웃음을 되찾아 줄 것”이라고 전했다. 또 “모든 것을 희생하며 살아온 대한민국 아줌마들을 응원하고 진정한 위로를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본 공연은 3월 21일(목)부터 6월 30일(일)까지 목요일과 토요일 7시 30분, 금요일 5시에 진행되고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와 티켓링크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