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와이안항공이 패밀리레스토랑 체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와 함께 4월 3일부터 6월 3일까지 아웃백의 인기 에피타이저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국 하와이주의 대표항공사인 하와이안항공이 패밀리레스토랑 체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와 함께 4월 3일부터 6월 3일까지 아웃백의 인기 에피타이저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약 2달간 진행되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하와이안항공 탑승권 및 전자항공권 (E-ticket)을 제시하거나 하와이안항공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누르고 무료쿠폰을 다운받아 제시하는 고객에게 아웃백의 인기 에피타이저 메뉴인 ‘골드코스트 코코넛 쉬림프’ 또는 ‘레인지랜드 립레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고객 성원 보답 이벤트이다.

본 이벤트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을지로입구점, 사당점, 충무로점, 메트로점, 시청점, 구의점, 서대문점, 종로점 등 총 8개 지점에서 진행하며, 아웃백 매장에 마련된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서 2명에게 하와이안항공 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와이안항공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천과 호놀룰루를 연결하는 직항편을 매일 운항하고 있는 하와이안항공은 탑승하는 순간 하와이를 느낄 수 있는 “Hawaii Flies With Us”라는 슬로건 하에 하와이 섬의 문화, 자연미, 알로하 스피릿 (Aloha Spirit) 과 같은 하와이안항공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한국인 탑승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