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픽처플레이 구름빵 공연

 가정의 달 5월과 꼭 어울리는 뮤지컬 구름빵이 다양한 버전으로 어린이 친구들을 기다리고 있다.

따뜻한 가족사랑과 신나는 동요가 유쾌하게 버무려져 고소하게 구워진 ‘뮤지컬 구름빵’은 구름으로 만든 빵을 먹고 하늘로 날아올라 아빠의 출근을 도와드리는 두 고양이 남매의 모험이야기이다.

화려함을 넘어선 짜릿한 플라잉 ‘뮤지컬 구름빵-주크박스 플라잉 어드벤처’

탄탄한 원작에 ‘씨앗’, ‘괜찮아요’, ‘사랑’ 등 유치원에서 배우는 익숙한 동요, 4m 높이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플라잉 액션이 더해져 전국 40만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뮤지컬 구름빵-주크박스 플라잉 어드벤처. 성남아트센터가 어린이날을 위해 준비한 ‘아트랜드 2013’을 통해 어린이 관객들을 만난다.

재미있게 배우는 녹색생활활동 ‘구름빵 그린콘서트’

광화문 녹색성장체험관 앞 그린스테이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구름빵 그린콘서트는 신나는 춤과 익숙한 동요를 통해 기후 변화의 심각성을 알려주고,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물 아껴쓰기, 전기 플러그 뽑기 등 녹색생활활동에 대해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추어 쉽고 재미있게 전해주는 공연이다.

특히 녹색생활실천 내용을 접목한 줄넘기, 공굴리기, 훌라후프 놀이는 어린이 관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며 가족단위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전해줄 것이다.

즐거운 동요가 한가득 ‘동요콘서트 구름빵’

‘뮤지컬 구름빵-주크박스 플라잉 어드벤처’에서 만날 수 있었던 유아음악교육전문가 김성균 작곡가의 동요들을 엄선하여 알차게 꾸민 ‘동요콘서트 구름빵’. 엄마와 함께 구름빵을 만드는 신나는 요리쇼가 재미있는 율동과 함께 펼쳐진다.

영어놀이터에서 신나게 놀자 ‘영어뮤지컬 구름빵 Cloud Bread in PlayGround’

귀에 익숙한 영어동요들을 선별하여 쉽게 듣고 따라 부를 수 있게 만든 구름빵 영어뮤지컬 ‘Cloud Bread in PlayGround’. 영어교육전문가의 꼼꼼한 검수를 거친 대본과 100% 네이티브 스피커의 더빙으로 재미는 물론 교육적 효과도 놓치지 않았다.

신기한 볼거리가 풍성 ‘픽처플레이 구름빵’

다양한 방법과 깊어진 상상력을 통해 원작 그림책 특유의 색감과 질감을 무대위로 가져온 픽처플레이 구름빵, 손으로 만드는 신기한 그림자놀이에 즐거운 동요가 더해져 오감이 즐겁다.

특히, 천, 나무 등 다양한 소재의 인형들이 등장하여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관객과 함께 그림자 놀이를 배우는 시간도 마련돼있다.

저작권자 © 시사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